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 들여다보기 - 제원 장점 기능
트랙스 레드라인은 컴팩트 SUV 외형 자동차 시장에서 비싼 가격으로 아쉬운 판매량을 가지고 있는 상황이며 한국 자동차 시장 중에서도 소형 SUV 자동차 부문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차량이다. 또한 한국 인천, 중국 상하이, 우즈베키스탄 아사카에 생산라인을 갖추고 국내와 해외 시장으로 판매되는 자동차이다.
RNJ-1외관
트랙스 레드라인은 상단 그릴 선과 이어지도록 구성된 전면 램프를 토대로 일체감있는 감성을 전체에 부여하고있으며 회색 스키드 플레이트 상단에 공기 흡입구를 블랙 라인으로 부착하여 일정한 내부 온도를 유지시켜주고있다. 더불어 비교적 커다랗게 마련된 램프 브레이크 오버 앵글이 설정되어있어 어디서나 안정된 드라이빙 환경을 조성하고있다.
또한 컴팩트한 길이로 설정된 후면 오버행을 가지고있어 컴팩트한 모습의 소형 SUV를 만들고있으며 비스듬하게 마련된 리어램프를 자동차 후방 양쪽에 부착하여 독특한 디자인을 확실하게 묘사해내고있다. 더불어 트랙스 레드라인 엠블럼을 리어 범퍼 쪽에 부착하여 럭셔리한 감성의 차체를 제공하고있다.
내관
트랙스 레드라인은 히티드 시트, 시트 높이 조절 장치, 전동 조절이 탑재된 조수석을 구성하고 있어 행복한 트랙스 레드라인 탑승을 구현해내고있으며가로로 넓은 형태의 프론트 유리를 설계하였기 때문에 충분한 시야를 운전자에게 선사하고있다. 여기에 훌륭한 가독성의 계기 시스템을 사용하여 직관적으로 차량 정보를 사용자에게 선사하고있다.
또, 사용하기 좋은 위치에 탑재된 도어 인사이드 핸들을 통해 훌륭한 내부 사용성을 드러내고있으며감마 플랫폼의 튼튼한 A필러 가니쉬가 사용되어 높은 안전성을 차량 전체에 부여하고있다. 여기에 도어 실 플레이트를 1, 2열 도어 하단에 마련하여 탑승시 사용자로 하여금 럭셔리함을 느낄 수 있게 만들어주고있다.
기능
트랙스 레드라인은 보스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더욱 웅장한 내부 음악 환경을 가능하게하고 TCS 시스템을 통해 안정된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한다고한다. 또, 차체 자세 제어 장치를 통해 안정된 자동차 차체가 가능케한다.
트랙스 레드라인은 최대 출력은 115 – 140 hp, 최대 토크는 155 – 322 Nm, 최고 속도는 174 – 192 km/h 등의 수치를 보여준다.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의 판매 단가는 최대 2464만원이다.